향기따라 걷는 숲. 산나물 테마공원.

꽃보다 예쁜 두메향기를 아름다운 당신께 선물합니다.

힐링랜드(HEALING LAND)

산나물 ‘두메향기’ 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두메향기는 국내 야생화 업계의 선두 주자인 영농조합법인 지랜드가 다년간 야생화를 재배하고 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양평군 양서면 목왕리 일대에, 산나물을 테마로 한 국내 최내 규모의(4만 7000여평) ‘두메향기’라는 산나물공원을 개원하며 시작이 되었습니다.

두메향기는 식물을 관람하기 위한 방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연 속에서 조금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생활속에서도 힐링을 체험하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상상을 기반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즉 1차,2차,3차 산업을 병행시킨 인문적 지성을 개발시키는 6차산업이라는 새로운 모델을 보여주는 장(場)이라고 저희는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저희 두메향기 임직원 모두는 두메향기만이 가진 산나물 인프라 기반을 활용하여 독자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하였습니다.

두메향기는 자연과 인간의 어울림, 치유, 즐거움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고, 누구나 쉽게 찾아와 힐링을 통해 편안한 쉼을 누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두메향기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서 삶의 무게를 잠시라도 내려놓고 편히 쉬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머니의 품처럼 포근하고 안락한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두메향기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두메향기를 통해 몸과 마음이 함께 가벼워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